​인천달리기

  • bamops

인천오피 명소를 찾아서

인천 자유공원은 대표하는 공원이에요. 중구 송학동 응봉산에 있는 자유공원은 우리나라 최초의 서구식 공원으로 1889년에 개장했는데 당시 인천의 외국인 거류지 거주자를 위한 공원으로 만국공원이라 불렸어요. 공원에는 맥아더 장군 동상, 6.25 학도의용대 위령탑, 한미수교 100주년 기념탑 등 근현대사의 역사적 사건을 기리는 조형물이 있어요. 숲과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고 인천항과 서해를 조망할 수 있어 인천 시민이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죠. 봄에는 벚꽃이 아름다워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해요. 차이나타운, 송월동 동화마을과 가까우니 함께 방문해 보세요.


인천대공원 관모산과 상아산을 끼고 있는 규모가 꽤 큰 공원이에요. 공원 내에는 호수, 식물원, 장미원, 어린이동물원, 산책로, 사계절 썰매장, 조각원, 체육시설 등 볼거리와 놀거리가 골고루 갖춰져 있어요. 사계절 나들이 명소로 봄 벚꽃, 여름 물놀이, 가을 단풍, 겨울 눈길로 유명해요. 숲과 산책로는 힐링 공간으로 부족함이 없고 아이들과 자전거 타기에 좋아요. 공원이 넓어 미리 코스를 정해 놓고 이동할 필요가 있어요.





인천오피 인천매직미러 인천op 인천미러 인천건마 인천셔츠룸 인천마사지 인천스파 인천휴게텔 인천출장 인천스웨디시 인천키스방 인천스웨디쉬 인천립까페 인천유흥 인천텐 인천주점 인천0.5 인천룸쌀롱 인천쩜오 인천룸살롱 인천풀쌀롱 인천텐프로 인천룸싸롱 인천룸사롱 인천노래방 인천떡집 인천안마방 인천풀사롱 인천풀싸롱 인천풀살롱 인천립카페 인천풀사롱 인천키쓰방 인천텐카페 인천텐까페


송도 국제도시 중심에 있는 공원으로 이국적 풍경과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공원 내에는 1.8km의 해수로가 있어 카누, 카약, 보트 등 물놀이를 할 수 있어요. 산책정원, 조각정원, 테라스정원 등으로 꾸며진 공원에는 산책로와 자전거길이 잘 구비되어 있고 멋진 조형물과 포토존이 많아 사진찍기 좋아요.


월미도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북성동에 있어요. 일본강점기에 유원지로 개발되었고 러일전쟁, 인천상륙작전 등 역사적 사건이 많았던 곳이에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문화의 거리에는 디스코팡팡으로 유명한 놀이공원과 횟집, 카페 등이 있고 주말에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요. 군사 지역에서 공원으로 바뀐 월미공원은 자연이 잘 보전되어 있어요.


인천시 북성동과 선린동 일대에는 ‘작은 중국’이라 불리는 차이나타운 이 있어요. 차이나타운은 개항 이후 제물포 지역이 청나라의 치외법권 지역이 되면서 형성되었어요. 120년이 넘게 화교 문화와 풍습을 간직하고 있는 곳이에요. 중국풍의 거리에는 패루, 공자상, 삼국지 벽화, 자장면 박물관 등 볼거리가 많아요. 한중문화관에서는 중국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어요.




조회수 7회댓글 0개